pixel
News letter

[클루레터] AI가 전하는 2022년 11월 클라우드 핫뉴스

By 2022년 11월 30일 6월 12th, 2023 No Comments

2022년 11월, 최신 IT소식과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11월 AI가 전하는 비즈니스 성장의 단서
2023년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및 현대화 추세
전 세계 1,200명 이상의 IT 의사결정자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보고서를 공유드립니다. 더 작은 환경에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클라우드 혁신 전망을 알아보세요.
Microsoft 365 at Ignite – 사무실, 가정, 모든 곳에서 직원 활성화 2편

2023년을 앞두고 개선 및 새롭게 도입된 다양한 Microsoft 365 기능을 소개합니다. Teams에서 생산성을 높여줄 Excel Live, Loop와 콘텐츠를 자동요약해주는 AI 기능 등을 확인해보세요.

Sales와 Marketing 연결을 통한 고객 경험(CX)혁신 [2편]
CX를 혁신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원활하고 뛰어난 경험을 제공하려면 조직을 어떻게 준비시켜야 할까요? 한 가지는 분명합니다. “예전 방식”을 사용하는 것은 더 이상 옵션이 될 수 없습니다.
현직 클라우드 엔지니어가 알려주는 채용 꿀팁

디지털 전환이 비즈니스의 주요 성장 동력이 되면서 클라우드 업계는 나날이 고성장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과 입사를 위해 구직자는 어떤 준비를 해야 할지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숨어있지만 쉬운 기능, 편리한 M365] Teams에서 일정 생성 및 초대하기
Microsoft Teams에서 회의를 생성하고 사람을 초대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Teams 내에 일정 앱을 추가해 화상회의 혹은 대면회의를 생성하고 Outlook과도 연동하여 일정 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웨비나 다시보기] Infrastructure in a day 
아직 많은 기업들이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에 대한 이상과 현실의 차이를 느끼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인프라 마이그레이션을 위해 클라우드 도입 전과 도입 이후에 고려해야할 사항에 대해 알아보세요.
[웨비나 다시보기] Hadoop과 헤어질 결심
본 웨비나에서는 하둡에서 Databricks 레이크하우스 플랫폼으로 마이그레이션 해야하는 이유, Databricks의 지원 방안, 그리고 Azure Databricks의 이점과 차별화 전략에 대해 전달드립니다.
클라우드 여정의 앞선 발걸음, 글로벌 클라우드 네비게이터 “클루커스”
Pioneering the Future of Global Cloud Navigation, “Cloocus”

Secured By miniOra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