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행사 후기] 중견, 중소기업을 위한 Business for Better 세미나

By 2019년 10월 17일 4월 1st, 2020 No Comments

중견, 중소기업을 위한 Business for Better 세미나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10월 15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중견,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포 베터(Business for Better)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 사례 및 솔루션을 소개하고 기업 경쟁력 확보를 위한 경영 전략이 공유되었습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및 SMC 사업본부 장홍국 부사장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전반부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내부 전문가들이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를 통한 기업 경쟁력 향상 전략 및 고객 사례’와 ‘중견,소기업의 클라우드를 위한 마이크로소프트의 제언’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기업의 클라우드 도입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중인 클루커스 홍성완 대표

특히 ‘중견, 중소기업의 클라우드를 위한 마이크로소프트의 제언’ 강연에서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No.1 클라우드 파트너인 클루커스 홍성완 대표가 소개되어 클라우드의 무한한 가능성과 발 빠르게 변화하는 지금 시대에 발 맞추기 위해 필수적으로 고려되어야 할 클라우드 도입의 필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했습니다.

세미나 후반부는 업무환경’과 ‘클라우드’를 주제로 트랙이 나뉘어 진행되었습니다. 클라우드를 주제로 세션이 진행 된 트랙 B의 마지막 세션은 클루커스 박항서 컨설턴트가 ‘다양한 온프레미스(On-premise) 환경에서 클라우드로의 전환 경험 및 방향성 제시’에 대해 발표했습니다.

클라우드 기본구성에 대해 설명중인 클루커스 박항서 컨설턴트

무엇보다 클라우드 도입의 전반적인 과정을 단계별로 하나씩 소개한 덕분에 클라우드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가 필요하셨거나 클라우드 도입을 고려 중인 분들의 이해도를 높이는 데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클라우드 도입은 기업의 트랜스포메이션의 가장 첫단계이며 기업 경쟁력의 핵심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No.1 파트너 클루커스와 함께 클라우드 도입을 시작해 보세요!

세션 영상 보기

 

 

 

 

Close
ClooBot
안녕하세요! ClooBot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Cloobot Icon
ClooB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