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화는 엄격하게 규제된 환경에서 운영되는 금융 서비스 산업도 크게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독일증권거래소는 검증된 고성능 기술을 사용하여 더 빠르고 안전한 거래 플랫폼을 제공하고 금융 서비스 산업의 트렌드를 선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독일증권거래소는 많은 양의 자료를 처리하며 데이터 호스팅의 복잡함과 중복성을 줄이기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는 파트너를 찾고 있었습니다. 필요한 모든 규정을 준수하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이 특히 중요했습니다. 곧 독일증권거래소는 Azure로 눈을 돌리게 되었습니다. 최첨단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보안 및 규정 준수에 중점을 두며, 모든 데이터 관리를 위한 마이크로소프트의 엔터프라이즈 규모 생태계 때문이었습니다.
더 빠르고 안전하게 데이터를 분석하다
자료를 중앙 집중화하고 Azure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이터 플랫폼으로 가져옴으로써 독일증권거래소는 내부 사용자에게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IT 부서 책임자인 Lars Bolanca는 “Azure 클라우드 플랫폼을 사용함으로써 확장성 및 속도측면뿐만 아니라 콘텐츠와 데이터 모델을 단순화한다는 측면에서도 이점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라고 전하며 회사에 미치는 긍정적 변화를 강조하였습니다.
독일증권거래소는 Azure Data Lake Storage, Azure Cosmos DB, Azure Databricks 및 Azure SQL과 같은 여러 Azure 제품을 활용하여 중앙 집중식 데이터 플랫폼을 형성하고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었으며 데이터를 더욱 효율적으로 분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Azure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이터 플랫폼을 도입한 이후 독일증권거래소는 지연을 최소화하고, SLA가 지원된 대규모 데이터 자산의 저장 및 처리가 가능했으며,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었습니다.